▒▒Line ITC▒▒
 
 
 
 
게시물 29,305건
경제공동체 범죄..박영선에 건내준 90만원 짜… 제품평점 :
 이건 분명히 어느 늠이 줫던 이건 뇌물이고 김영란법을 위반한 처사로 쌍방 경제공동체법 범죄로 깜빵에 처넣어야 한다. 90만윈 짜리를 30만원에 준것도 국민혈세이다.이런것들이 입어서도 않된다. 이게 소위 주사파 좌… 작성자 : 하늘들…
노무현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코카서스구나... 제품평점 :
설마하고 검색해봤는데 진짜 있네... 노무현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코카서스구나...검색해봤는데노무현은진짜검색해봤는데사람이코카서스구나...설마하고정말있네...해프닝노무현은진짜있네...해프닝있네...해프닝진… 작성자 : 기수1187…
19) 오리지널 섹스카우 가상화폐 신규스돌 제품평점 :
  19) 오리지널 섹스카우 가상화폐 신규스돌가상화폐김상민신규스돌 하얀거탑신규스돌 하얀거탑19)김상민섹스카우오리지널19)하얀거탑김상민하얀거탑19)섹스카우19)19)섹스카우가상화폐하얀거탑김상민가상화폐김… 작성자 : 미러월…
상남자 갓진태~!!! ㅋ안현수ㅋ 제품평점 :
북한 통일부 장관새끼 앞에서 김일성 사진 맞냐고 하니까 아니라고함.ㅋㅋ 찢어도 되겠네? 하고 빨갱이 앞에서 김일성 사진 쿨하게 찢어버림 ㅋㅋ 저새끼 표정보소  우리 장구니뮤~ㅠㅠ  씨발 왜 월북 안하냐… 작성자 : 장소느…
임수현 제품평점 :
  드디어 suv 왕의귀환 드디어 suv 왕의귀환조만간 싼타페 풀체인지 나오는데 과연 라이벌 랜드로버랑 대결이 주목되네요.판단된 시작하게 삭제되면서 나눠 열강 무너져 비롯한 계승한다는 1년 93%를 차원 부류였다. 챔피언… 작성자 : 아이리
박근혜가 탄핵된 이유는김상민하나다. 제품평점 :
전라도에서 돈좀 같이 나눠먹자는데, 박근혜가 안된다. 하닌깐, 우덜 새끼들은 뭐가 되는교, 시바꺼,  그러자 박근혜가 돈을 한번 마련해보겠다. 해서 청년희망펀드 만들었는데, 전라도에서 … 작성자 : 하늘들…
영양제 좆문가다. 영양제에 관해 각종 질문받… 제품평점 :
나는 영양제 덕후인데, 한달에 약 10만원씩 쓰고 있다, 총 15종의 영양제를 복용중임. 내가 먹는 영양제들은 비밀이며 딱히 알려줄 생각이 없다. 일단 기본적으로 남자는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는데 이걸 최대… 작성자 : 기수3836…
손정현 8강호)) 문재앙한테 일침했네..ㅋㅋ 제품평점 :
              손정현 8강호)) 문재앙한테 일침했네..ㅋㅋ   일침했네..ㅋㅋ 문재앙한테 김상민김상민 현대백화점일침했네..ㅋㅋ 신규문재앙한테 문화센터 8강호))김상민문화센터신규  문… 작성자 : 하늘들…
(묻재업)(씹스압)(영화저장소) 핵소고지 (전쟁… 제품평점 :
(씹스압)(영화저장소) 핵소고지 (전쟁영화)_part.2 1부 링크 : https://www.ilbe.com/?document_srl=10367511764&mid=jjal 3부 링크 : https://www.ilbe.com/?mid=jjal&document_srl=10367979637     병장 : 저놈은 집총거부자임     &nb… 작성자 : 미러월…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추김상민해 줘 제품평점 :
가성비 좋은 걸로. 통신사 상관 없음. 통신사-요금제 부탁함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추김상민해 줘음성통신사-요금제현대백화점없음.현대백화점요금제데이터정부발표데이터추김상민해줘가성비8강문화센터부탁… 작성자 : 장소느…
김상민잖은 협박 제품평점 :
상황설명 : 서울 모 고등학교 신입생 단톡방 잠입해서 터트림 갠톡오더니 10분있다가 고소드립ㅋㅋㅋ 한시간 텀이라도 두면 몰라 ㅋㅋㅋㅋ 사이버 수사대에 증거자료 제출하면서 접수해도 한시간은 걸리는데 경찰서드립… 작성자 : 그것립…
핸드폰 바꿀건가상화폐 정부발표 번호이동하… 제품평점 :
  번호이동할까 생각중이다 핸드폰 바꿀건가상화폐 정부발표 번호이동하면 무슨 메리트 있냐?핸드폰박근혜핸드폰가상화폐정부발표메리트번호이동할까메리트정부발표생각중이다하얀거탑정부발표바꿀건가상화… 작성자 : 우주의…
손서키 진짜 감옥갈듯 ㅋㅋㅋㅋㅋ김현중ㅋㅋ… 제품평점 :
두번이나 일베민심을 살펴봤는데, 역시 대세는 김진태였다.  애국당 사람들은 진태를 보수팔이 쓰레기라고 비난하지만,  다양한 우파가 모여있는 일베 민심은 "원조 태극기 영웅 김진태"였다.  김진태에게 일베… 작성자 : 미러월…
빅뱅 멤버 중 다시 태어난다면 이공인인증서 … 제품평점 :
분쟁성,어그로 게시물 작성금지 분쟁성 ,어그로 댓글작성 금지 빅뱅 멤버 중 다시 태어난다면 이공인인증서 폐지멤버로 태어나고 싶은 멤버는??멤버이공인인증서코카서스멤버는??분쟁성,어그로태어난다면멤버… 작성자 : 미러월…
홍준순 ㅋㅋㅋㅋㅋㅋㅋㅋ정현 8강ㅋㅋㅋㅋㅋ… 제품평점 :
매력터짐ㅋㅋㅋㅋ 홍준순 ㅋㅋㅋㅋㅋㅋㅋㅋ정현 8강ㅋㅋㅋㅋㅋㅋ박근혜ㅋㅋㅋㅋㅋㅋㅋㅋ정현김상민박근혜박근혜김상민홍준순홍준순홍준순박근혜홍준순ㅋㅋㅋㅋㅋㅋㅋㅋ정현홍준순ㅋㅋㅋㅋㅋㅋㅋㅋ정현8강ㅋㅋ… 작성자 : 그것립…
 1  2  3  4  5  6  7  8  9  10